2018. 2. 7.
건대 맛집 탐방기 1

너무너무 추운날 정말 오랜만에 건대를 갔다.

건대는 여전히 사람이 많고 맛집이 많다 ㅎㅎ

건대에서 정말 유명한 매화반점을 갈까 하다가 수요미식회 나온 양꼬치 맛집이 있다고 해서 거기로 결정!

건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직진하다보면 양꼬치 거리가 나오는데 그곳에 위치해있다.




골목 입구에 이렇게 표시가 되어있으니 찾기 쉬울듯

골목에 들어서면 명봉반점이 멀리서 보인다.




화려한 간판 ㅋㅋ
중국인들이 붉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대부분 빨간 간판이다.

5시반에 들어갔는데도 손님이 몇테이블 있었다.



한쪽 벽에 걸린 신동엽 전현무 싸인 ㅎㅎ



가게 내부는 꽤 넓고 테이블도 많다.



메뉴판 사진도 한컷

내가 앉은 자리에서는 주류 가격이 안보였다ㅜ



기본찬은 요렇게 나오는데 다른 가게들과는 달리 짜차이가 흰색이었다.

맛은 굿 ㅋㅋㅋ




드디어 양꼬치가 나오고 구워지는중~~~

여기 양꼬치 진짜진짜 맛있다.
잡내 정말 하나도 안나고 기름기도 별로 없고
향신료도 다른집이랑 조금 비슷하면서도 다른데 진짜 인생 양꼬치!!!

​​



요건 요리음식으로 주문한 어행육실?
맛은 있는데.. 음... 매우 건강한.. 맛... 느끼할때 한입씩 먹으면 좋은듯...



요건 추가로 또 주문한 크림새우...
새우가 진짜 오동통했다. 맛있었음 ㅜㅜ!!
(맛이 없을수가 없긴 하다)



요건 서비스로 나온 만두인데 중국향이 난다 ㅋㅋ 진짜 중국에서 먹는 그런맛

맛은 쏘쏘였으나 다먹음

여긴 양꼬치가 진짜 맛있는거같다.
요리도 많이는 못먹어봐서 판단을 못하겠는데 평균 이상은 하는것 같다.

다음에 가면 깐풍기나 탕수육 먹어봐야지.
아 물론 양꼬치는 많이많이!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