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1.
양재 육회/육사시미 맛집 서초동연가 방문


친한 동생을 오랜만에 만나기로 했다.

동생은 양재에 살아서 내가 동생 퇴근시간에 맞춰 양재로 출발!

동생한테 양재 맛집을 추천해 달라고 하니 서초동연가를 가자고함 ㅋㅋㅋ

마침 다이어트중이라 기름진 음식은 좀 부담스러웠던터라 육회 콜 했다.

서초동연가는 육회 먹으러 몇번 가본적 있는데 동생이 이집은 육사시미가 정말 맛있다고 했다.

근데 먼저 도착한 동생이 여기 사장님이 바뀐거 같다며 동공지진이 온다그랬다....
그래도 ... 비슷하겠지 라는 마음으로....

육회+육사시미 셋트 47,000짜리 하나 주문!

참고로 여자 둘이 먹는다.




이건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 ㅋㅋ



육회 말고 다른 메뉴도 있었는데 육호 맛집 답게 육회관련 음식들이 많이 있었다.



육사시미가 먼저 나오고 곧이어 육회도 바로 나왔다.

육사시미는 최근에 처음 먹게된 음식인데..
맛있긴 한데 아직 육회를 이길순 없는 듯 하다.

동생이 근데 여기 맛이 좀 변한거 같다고...
그래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육사시미는 사당 광안리보다 나았다.

맛이 변한것 같다면서 우리는 두 접시를 다 비우고.... 서비스로 딸기까지 주셨다.




이것도 물론 올클리어 ㅋㅋ

내부는 좀 좁은편이었는데 대부분 남자손님이었고 손님이 꽉꽉차지 않아 씨끄럽진 않았다.

육회 먹고싶다....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