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10.
삼성역에 있는 코엑스 카페마마스 방문!

어제 곱창 과식으로 무거워진 몸을 조금이나마 달래고자 ㅋㅋㅋ 오늘은 샐러드를 먹기로 했다.


날이 너무 추워서 ㅜㅜ 어디서 만날까 하다가
역시 추울땐 실내가 짱이라고

코엑스 메가박스에 위대한 쇼맨을 예약하고
저녁으로 카페 마마스에서 간단하게(?) 리코타치즈 샐러드랑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를 주문!


카페마마스는 코엑스몰 들어간다음 봉은사역 쪽으로 계속 나가다보면 건물 밖을 빠져나가게 되는데 건물 밖 야외에 위치한다.





요렇게 매장 크기는 꽤 크다 ㅎㅎ
왼쪽 출입구로 들어가야 주문 카운터로 갈수있음! (물론 아무데나 들어가도....됨)




입구 짜잔!




매장은 지금까지 가봤던 마마스 중 제일 컸음!




요렇게 양쪽으로 나뉘어서 두 군데의 식사공간이 있고 둘이 연결되어 있어용




요건 내부 인테리어인데 ㅎㅎ
모던하고 깔끔하다.

과일도 냉장고에 가득가득 너무 신선해~~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음식은 먼저 나온 순서대로 받는당 ㅎㅎ



상큼한 청포도 쥬스도 한잔!





샐러드랑 청포도 쥬스 열심히 먹구 ㅋㅋㅋ
(샐러드에 빵은 기본 4조각 나오는데
리필해달라고 하면 4조각 더 받을 수 있음ㅎㅎ )





드디어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모짜렐라 치즈가 그득그득 들어서 ㅎㅎ
넘나 맛있었다 토마토도 담백하구.


뭔가 샐러드 먹으러 갔는데..
치즈로 배채우고 나온 느낌 ㅎㅎ
기분탓이겠지 후후

어쨌든 속은 가볍고 좋았다!

코엑스 샐러드 가실땐 카페 마마스도 좋을거 같아요!


'Days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계산 맛집] 한소반쭈꾸미  (0) 2018.01.22
[속초 맛집] 델피노 리조트 '송원'  (0) 2018.01.14
[선릉 맛집] 신촌황소곱창  (0) 2018.01.10
[대치동 맛집] 자유참치  (0) 2018.01.09
[팔당 맛집] 벨스타 커피  (0) 2018.01.08

+ Recent posts